|
|
|
|
|
|
|
|
|
|
|
|
|
|
|
기타 |
|
텐/뿌렉카 |
|
2010/01 |
|
특A급 |
|
전국 |
|
900 |
|
군장중기 |
|
2015.06.09 |
|
3029 |
|
|
|
|
|
|
|
|
|
삼성 |
|
페이로다SL10 |
|
1991/06 |
|
특A급 |
|
경기도 |
|
1,500 |
|
군장중기 |
|
2015.01.26 |
|
3339 |
|
|
|
|
|
|
|
|
|
볼보 |
|
SD 100 D |
|
2010/05 |
|
특A급 |
|
경기도 |
|
6,700 |
|
군장중기 |
|
2014.04.18 |
|
3404 |
|
|
|
|
|
|
|
|
|
현대 |
|
지게차3단붐마스타 |
|
1997/06 |
|
특A급 |
|
경기도 |
|
1,000 |
|
군장중기 |
|
2012.11.13 |
|
4065 |
|
|
|
842 |
|
|
|
|
|
현대 |
|
1톤포터리프트 |
|
2009/05 |
|
특A급 |
|
대전시 |
|
630 |
|
화물나라 |
|
2019.03.17 |
|
47 |
|
|
|
841 |
|
|
|
|
|
현대 |
|
라이노5톤중축카고 |
|
2001/04 |
|
특A급 |
|
대전시 |
|
1,370 |
|
화물나라 |
|
2019.03.17 |
|
54 |
|
|
|
840 |
|
|
|
|
|
현대 |
|
그랜드스타렉스5밴 |
|
2008/06 |
|
특A급 |
|
대전시 |
|
550 |
|
화물나라 |
|
2019.03.17 |
|
42 |
|
|
|
839 |
|
|
|
|
|
현대 |
|
그랜드스타렉스5밴 |
|
2008/06 |
|
특A급 |
|
대전시 |
|
650 |
|
화물나라 |
|
2019.03.17 |
|
35 |
|
|
|
838 |
|
|
|
|
|
현대 |
|
1톤포터리프트 |
|
2010/08 |
|
특A급 |
|
대전시 |
|
530 |
|
화물나라 |
|
2019.03.17 |
|
68 |
|
|
|
837 |
|
|
|
|
|
현대 |
|
2.5카고저상 |
|
2006/09 |
|
특A급 |
|
대전시 |
|
1,450 |
|
화물나라 |
|
2019.03.17 |
|
72 |
|
|
|
836 |
|
|
|
|
|
현대 |
|
2.5카고저상 |
|
2009/12 |
|
특A급 |
|
대전시 |
|
1,750 |
|
화물나라 |
|
2019.03.17 |
|
60 |
|
|
|
835 |
|
|
|
|
|
현대 |
|
2.5마이티일반캡 |
|
2004/03 |
|
특A급 |
|
대전시 |
|
1,300 |
|
화물나라 |
|
2019.03.17 |
|
61 |
|
|
|
834 |
|
|
|
|
|
현대 |
|
5톤장축카고 |
|
1996/11 |
|
특A급 |
|
대전시 |
|
900 |
|
화물나라 |
|
2019.03.17 |
|
50 |
|
|
|
833 |
|
|
|
|
|
현대 |
|
5톤장축카고 |
|
1997/07 |
|
특A급 |
|
대전시 |
|
950 |
|
화물나라 |
|
2019.03.17 |
|
55 |
|
|
|
832 |
|
|
|
|
|
현대 |
|
5톤중축카고 |
|
2007/05 |
|
특A급 |
|
대전시 |
|
3,200 |
|
화물나라 |
|
2019.03.17 |
|
47 |
|
|
|
831 |
|
|
|
|
|
현대 |
|
5톤중축카고 |
|
2007/07 |
|
특A급 |
|
대전시 |
|
3,150 |
|
화물나라 |
|
2019.03.17 |
|
66 |
|
|
|
830 |
|
|
|
|
|
현대 |
|
5톤중축카고 |
|
2007/01 |
|
특A급 |
|
대전시 |
|
3,200 |
|
화물나라 |
|
2019.03.17 |
|
63 |
|
|
|
829 |
|
|
|
|
|
현대 |
|
5톤중축카고 |
|
2007/01 |
|
특A급 |
|
대전시 |
|
3,250 |
|
화물나라 |
|
2019.03.17 |
|
48 |
|
|
|
828 |
|
|
|
|
|
현대 |
|
5톤중축카고 |
|
2007/01 |
|
특A급 |
|
대전시 |
|
3,250 |
|
화물나라 |
|
2019.03.17 |
|
47 |
|
|
|
|
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