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|
 |
|
|
|
|
|
 |
|
 |
|
 |
|
현대 |
|
현대55W풀셋 |
|
2012/10 |
|
특A급 |
|
전라도 |
|
3,900 |
|
군장중기 |
|
2015.10.27 |
|
8694 |
|
|
|
 |
|
 |
|
 |
|
현대 |
|
140W |
|
2009/06 |
|
특A급 |
|
경기도 |
|
4,900 |
|
군장중기 |
|
2015.02.04 |
|
10752 |
|
|
|
 |
|
 |
|
 |
|
볼보 |
|
볼보55W풀셋트 |
|
2007/10 |
|
특A급 |
|
경기도 |
|
3,200 |
|
군장중기 |
|
2015.01.26 |
|
14049 |
|
|
|
5008 |
|
 |
|
 |
|
두산 |
|
DX140W-5K |
|
2020/06 |
|
특A급 |
|
경기도 |
|
9,500 |
|
회링코 |
|
2025.05.08 |
|
76 |
|
|
|
5007 |
|
 |
|
 |
|
두산 |
|
DX160W |
|
2019/07 |
|
특A급 |
|
경기도 |
|
8,600 |
|
회전링크 |
|
2025.04.24 |
|
75 |
|
|
|
5006 |
|
 |
|
 |
|
볼보 |
|
EW140EP |
|
2020/06 |
|
특A급 |
|
경기도 |
|
9,000 |
|
회전링크 |
|
2025.04.24 |
|
88 |
|
|
|
5000 |
|
 |
|
 |
|
두산 |
|
DX140W-5K |
|
2019/06 |
|
특A급 |
|
경기도 |
|
8,200 |
|
구리중기 |
|
2024.10.15 |
|
118 |
|
|
|
4972 |
|
 |
|
 |
|
두산 |
|
DX140W-5K |
|
2018/06 |
|
특A급 |
|
경기도 |
|
7,350 |
|
구리중기매매 |
|
2024.08.22 |
|
137 |
|
|
|
4949 |
|
 |
|
 |
|
볼보 |
|
EW60E3단회전링크 |
|
2020/08 |
|
특A급 |
|
경기도 |
|
6,900 |
|
구리중기매매 |
|
2024.01.23 |
|
208 |
|
|
|
4925 |
|
 |
|
 |
|
두산 |
|
DX210WA |
|
2012/08 |
|
특A급 |
|
울산시 |
|
6,000 |
|
에스엠종합건 |
|
2024.01.12 |
|
149 |
|
|
|
4924 |
|
 |
|
 |
|
볼보 |
|
EW140E틸트장착 |
|
2018/06 |
|
특A급 |
|
울산시 |
|
8,500 |
|
에스엠종합건 |
|
2024.01.12 |
|
162 |
|
|
|
4923 |
|
 |
|
 |
|
현대 |
|
HW145 |
|
2017/07 |
|
특A급 |
|
울산시 |
|
5,800 |
|
에스엠종합건 |
|
2024.01.12 |
|
142 |
|
|
|
4885 |
|
 |
|
 |
|
볼보 |
|
EWR150E |
|
2018/06 |
|
특A급 |
|
경기도 |
|
9,800 |
|
틸트회전링크 |
|
2023.11.22 |
|
178 |
|
|
|
4883 |
|
 |
|
 |
|
두산 |
|
DX140W-5K |
|
2018/07 |
|
특A급 |
|
경기도 |
|
7,600 |
|
구리중기 |
|
2023.09.27 |
|
175 |
|
|
|
4882 |
|
 |
|
 |
|
볼보 |
|
EW140EP |
|
2020/07 |
|
특A급 |
|
경기도 |
|
10,900 |
|
회전링크 |
|
2023.09.21 |
|
177 |
|
|
|
4857 |
|
 |
|
 |
|
두산 |
|
DX140W-5K |
|
2017/06 |
|
특A급 |
|
경기도 |
|
6,750 |
|
구리중기매매 |
|
2023.07.13 |
|
180 |
|
|
|
4853 |
|
 |
|
 |
|
두산 |
|
DX140W-5K |
|
2018/06 |
|
특A급 |
|
경기도 |
|
8,000 |
|
구리중기매매 |
|
2023.05.16 |
|
176 |
|
|
|
4850 |
|
 |
|
 |
|
두산 |
|
DX210W-5 |
|
2017/07 |
|
특A급 |
|
경기도 |
|
9,300 |
|
구리중기매매 |
|
2023.04.17 |
|
152 |
|
|
|
|
|
|
|
|
|
|